1. Today
오늘 아침에 알고리즘을 풀고, 그 뒤로 쭉! 지금까지도 유니티를 만지작거리고 있다. 사실 이번 과제는 간단히 끝마칠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번뜩, 이전에 작업했었던 도트 캐릭터들을 한 번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. 문제는, 캐릭터가 마우스 포인터를 바라보도록 작업해뒀는데 마우스 포지션 위치를 계산해서 스프라이트가 좌우 Flip 되도록 만들었다는 것이다. 내 도트 캐릭터는 4방향인데.. 그래서 이 부분을 작업하기 시작했는데 아직도 못 끝냈다 😂 후.. 할 수 있다!
2. Today I Learned
https://penguin-kim.tistory.com/89
'취준 >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3.09.08 -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 8기 [TIL] - Day.33 (0) | 2023.09.08 |
---|---|
23.09.07 -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 8기 [TIL] - Day.32 (0) | 2023.09.07 |
23.09.05 -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 8기 [TIL] - Day.30 (0) | 2023.09.05 |
23.09.04 -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 8기 [TIL] - Day.29 (2) | 2023.09.04 |
23.09.02 - 스파르타 내일배움캠프 Unity 8기 [TIL] - Day.27 (0) | 2023.09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