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Today
오늘부터 본격적으로 개인 과제를 시작했다. 아직 수업을 다 듣진 못했지만 어쩔 수 없다. 일단은 과제가 급선무니까.
이번 과제는 전에 C#으로 만들었던 스파르타 던전을 유니티로 만드는 것이다. 상점과 인벤토리 등 구현해야 할 내용은 똑같지만, 하나 다른 점은 그 때의 나와 지금의 내가 서로 다르다는 것이다. 그 때 아쉬웠던 점이 한 둘이 아니였는데, 이번 과제에서는 그간 배운 것에 더해서 완벽한 구조를 가진 게임을 만들고 싶다.
UI는 이전 주차 때 만들었던 윈도우 구버전 틀을 뜯어왔다. 이번 주차는 예쁘게 만드는 건 부가적인 요소니까.
2. Today I Learn Link
[Unity] TextMeshPro에서 한글이 'ㅁ'으로 출력되는 문제 해결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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